[골닷컴] 모나코 쟈르딤 감독은 음바페가 잔류할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1 보리빵 0 10 0
[골닷컴] 모나코 쟈르딤 감독은 음바페가 잔류할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의 미래에 관해 거대한 이적설에 휘말려 있지만, 음바페는 차분함을 유지하고 있으며, 모나코의 쟈르딤 감독은 그가 잔류할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파리생재르망이 그를 원한다고 알려졌으나, 쟈르딤은 그가 바카요코와 베르나르두 실바의 행보를 따르지 않을 것이라 믿는다.

프리시즌 투어 인터뷰에서,

"음바페는 매우 차분해 보입니다. 그는 어리고 좋은 잠재능력을 지녔습니다."

"그가 스쿼드에 합류한지는 얼마 안되었기에, 그의 리듬을 찾기 위해선 시간이 조금 필요합니다. 하지만 나는 그가 잘해내리라봐요."

"내가 보유한 모든 선수들처럼, 난 그를 믿고 있습니다 : 나는 그가 여기에 있을거라 생각해요."

파리생재르망과 마드리드가 그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는 가운데, 아르센 벵거는 토요일 인터뷰에서 그가 잔류할 것이라고 예상한다는 인터뷰를 하며, 그를 쫓는 일을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벵거가 말하길,

"아마도 그에게 선택지가 너무 많은걸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결국 그런 사람들은 움직이지 않게되죠."

출처 : http://m.goal.com/s/en/news/11/transfer-zone/2017/07/17/37128052/jardim-expects-mbappe-monaco-stay-despite-madrid-and-psg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